작성자
이해창
작성일
26-06-17 09:37
조회
68
본문
안녕하세요. 수원 Mx사업부 근무 인원입니다.
점심시간에 센트럴 파크에 팝업 매장에 사람들로 항상 붐비는데, 동행노조에서 한쪽 끝에 부스를 설치하고
홍보하면 좋을거 같은데 , 가능한지 해서요.
구매 인원외 담배피러 나가는 사람들, 퇴근길에 퇴근버스 타는사람들도 많아서 목이 좋은곳이라 생각되서요.
한번 고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수원에 혹시 동행 노조 사무실이 있을까요?
노조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점심때나 시간날때 모여서 논의할 장소가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요!
-
이전글
교육문의
26.06.17
-
다음글
소취하동의서 관련 문의
26.06.16
댓글목록

admin님의 댓글
admin 작성일
안녕하세요.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입니다.
동행 노조 게시판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