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유인종
작성일
26-06-16 06:14
조회
45
본문
소취하동의서 제출 대상일까요?
만약 그렇다면 작성할 서류를 받지 못했습니다.
전달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작성이 완료되면 어디로 전달하면 될까요?
이 소식을 전달받지 못하고 사내 게시판으로 내용확인 하여 문의 드립니다.
-
이전글
[센트럴파크 점심 홍보] 동행노조
26.06.17
-
다음글
교육 문의
26.06.15
댓글목록

qjqfbf님의 댓글
qjqfbf 작성일
안녕하세요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입니다.
조합원님께서는 현재 '통상임금 소송 참여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소취하 절차 대상이 아님을 안내해 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조합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