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김용권
작성일
26-06-12 13:53
조회
72
본문
개인 사정으로 6월신청했던 교육을 취소해야될 것 같습니다.
PC -> 마이페이지 -> 교육 참여 에서 교육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
교육 문의
26.06.15
-
다음글
언제까지 직무대행 체제로 가나요?
26.06.11
댓글목록

admin님의 댓글
admin 작성일
안녕하세요.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입니다.
신청 기한이 마감된 건은 이미 사측에 명단이 제출되어 원칙적으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하지만 조합원님의 편의를 위해 노조 차원에서 사측에 별도로 근태 취소 요청을 전달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용권님의 댓글
김용권 작성일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