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직무대행 체제로 가나요?
작성자
박병준
작성일
26-06-11 08:23
조회
124
본문
언제 차기 위원장 뽑을 예정인지,
언제까지 가입한 권리조합원까지 투표권을 줄 예정인지에 대한 계획이 있나요?
추천1 비추천0
-
이전글
교육 취소
26.06.12
-
다음글
조합원 교육은 1년 1회? 월 1회? 어떤건가요?
26.06.10
댓글목록

admin님의 댓글
admin 작성일
안녕하세요.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입니다.
현재 문의해 주신 사안은 노동조합 내부에서 심도 있게 논의 및 회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향과 세부 사항이 결정되는 대로, 공식 공지를 통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