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교육은 1년 1회? 월 1회? 어떤건가요? > 건의사항

본문 바로가기

퀵메뉴

건의사항

조합원 교육은 1년 1회? 월 1회? 어떤건가요?

작성자

강지수

작성일

26-06-10 14:19

조회

58

본문

조합원 교육은 1년 1회? 월 1회? 어떤건가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admin님의 댓글

admin 작성일

안녕하세요.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입니다.

단체협약에 의거하여 조합원 교육은 연 1회 진행됩니다.
2026년도 교육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매달 셋째 주에 오픈되는 다음 달 일정을 참고하시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기간: 2026년 3월 5일 ~ 2027년 3월 5일

감사합니다.


고유번호 : 228-82-65849

대표 : 우하경 위원장 대행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삼성2로 93 삼성전자 기흥 나노파크 2층

전화 : 031-693-9968

FAX : 031-693-9969

e-mail : nseu@samsunglabor.co.kr

Copyright ⓒ 2025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