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교육은 1년 1회? 월 1회? 어떤건가요?
작성자
강지수
작성일
26-06-10 14:19
조회
58
본문
조합원 교육은 1년 1회? 월 1회? 어떤건가요?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
언제까지 직무대행 체제로 가나요?
26.06.11
-
다음글
교육 접속링크 녹스 메시지 혹은 이메일로 전달 가능 여부 확인
26.06.09
댓글목록

admin님의 댓글
admin 작성일
안녕하세요.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입니다.
단체협약에 의거하여 조합원 교육은 연 1회 진행됩니다.
2026년도 교육 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매달 셋째 주에 오픈되는 다음 달 일정을 참고하시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기간: 2026년 3월 5일 ~ 2027년 3월 5일
감사합니다.
